영원한사랑


한효주 친구로 드라마 첫도전한 신솔기는 누구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효주의 친구역으로 출연하는 신솔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내 정상급 가수인 바비킴, 케이윌, 럼블피쉬 가 참여하고 노래와 드라마 가 절묘하게 앙상블을 이뤄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쏘울 스페셜”에 얼짱 신솔기가 그간 갈고 닦아온 연기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철 이수영 김건모 등의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김남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드라마 '쏘울 스페셜'은 '찬란한 유산'의 한효주 와 영화 '국가대표' 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동욱 이 주연을 맡고 이채영과 가수 케이윌이 출연하는 국내첫 시도되는 뮤직드라마로 8월31일부터 9월 9일 간 대략 10일간 제주도와 서울근교에서 촬영을 마쳤다.

신솔기는 극중 작곡가 인 한효주(미아 역)의 노래를 무척좋아하는 열혈 팬이면서도 둘도없는 단짝 친구인 화장품 브랜드 매니져 유리로 열연했다.

첫 드라마 촬영을 마친 신솔기는 “전에 뮤직비디오는 촬영을 한적이 있지만 이렇게 대스타 들과 한 장소에서 촬영하기는 첨이라 무척 떨려요. 한효주 씨가 잘챙겨줘서 별 어려움 없이 촬영할 수 있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쏘울스페셜'은 김남경 감독 특유의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영상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져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뮤직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12편으로 나뉘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