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SBS 월화드라마 ‘제중원’ 출연진들의 뇌구조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네티즌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는 이 뇌구조는 드라마에 출연중인 주인공들의 극 중 감정과 실제 연인에 대한 감정까지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도양(연정훈 분)은 ‘소근개에게 속은 게야’라는 문구와 함께 ‘황정의 정체’ ‘아버님의 원수 황정’이라는 내용을 통해 드라마에서 라이벌 관계에 있는 황정에 관한 생각이 가장 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내 마누라 한가인’이라는 글을 통해 연정훈이 실제 부인인 한가인에 대한 사랑을 항상 잊지 않음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석란(한혜진 분)의 뇌구조에서는 ‘황서생과의 멜로는 언제??’라는 글이 가장 눈에 띈다. 극 중에서 황정과 석란은 러브 라인으로 이어질 듯 하면서 이어지지 않아 시청자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는데 이러한 감정이 석란에게도 똑같이 나타난다는 점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또 실제 한혜진의 남자친구 나얼의 소집해제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그의 뇌구조에서 ‘남친 소집해제 올레’란 글이 한혜진의 실제 심정을 나타낸 듯 하다.

극 중 황정의 친구이자 하인으로 등장하는 작대(정성용 분)의 뇌 구조에서는 ‘세경아, 신애야 보고싶다’ ‘아빠가 돈 많이 벌어올게’란 글이 눈에 띈다. 정성용은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세경과 신애의 아빠로 가끔씩 출연해 돈을 벌기 위해 아이들을 떠난 상태다. 네티즌들은 그의 뇌구조를 작대가 아닌 세경과 신애 아빠의 마음으로 재치 있게 만들었다. 또 ‘병헌이 보다 내가 한 살 어린데’라는 문구를 통해 그의 실제 나이가 이병헌보다 어리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마지막인 주인공 황정(박용우 분)의 뇌구조는 ‘좋은 의원’ ‘양의학’ ‘의료사고’ 등 명의원이 되기 위한 황정의 애절함이 느껴진다. 또 ‘나이스 신분 상승’이라는 글을 통해 그가 백정에서 신분이 상승된 것에 대해 대단히 기뻐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조안 오만석 다함께 차차차 둘이서 차차차’라는 글도 눈에 띈다. 실제 여자 친구인 조안이 KBS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에서 오만석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것에 대한 질투심이 엿보여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