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세계최고 카사노바 난봉꾼 워런비티 잠자리

현대판 카사노바, 워런비티 이자벨 아자니 등 1만 3천여 명의 여성과 잠자리

할리우드 배우 워런 비티(Warren Beatty)가 무려 1만 2775명의 여성과 잠자리를 했다는 주장이 나와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피플닷컴은 ‘보니 앤드 클라이드’, ‘벅시’, ‘레즈’등에 출연했던 할리우드 인기배우이자 대표적인 바람둥이로 꼽혔던 워런 비티가 1만 3천여 명의 여성과 잠자리를 함께 했다는 주장이 일고 있다고 보도했다.

영화 전문지 버라이어티 편집장을 역임한 영화전문가 피터 비스킨드(Peter Biskind)는 저서 ‘스타 : 워런 비티는 어떻게 미국을 유혹했는가’를 통해 워런 비티의 이 같은 사생활을 폭로했다.

피터 비스킨드는 비티가 잠자리를 함께 한 여성에는 제인 폰다, 조안 콜린스, 래슬리 캐론, 이자벨 아자니, 줄리 크리스티, 다이안 키튼, 마돈나 등 톱스타들도 다수 포함돼있다고 주장한다. 비스킨드는 제인 폰다, 조안 콜린스, 레슬리 카론, 이사벨 아자니, 마돈나 등 유명 여스타들의 실명을 직접 거론해 파장이 예상된다.
한편, 워런 비티는 1992년 영화 ‘벅시’에 함께 출연한 배우 아네트 베닝(Annette Bening)과 결혼해 슬하에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변호인 성명을 통해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사진:피터 비스킨드 저서 ‘스타 : 워런 비티는 어떻게 미국을 유혹했는가’ 책 표지)



이자벨 아자니(Isabelle Jasmine Adjani) 영화배우
출생 1955년 6월 27일 (프랑스)
신체 163cm, 44kg
데뷔 1970년
영화 '작은 숯장사' 수상 2003년 까부르 로맨틱 영화제 여우주연상
1995년 제20회 세자르영화제 여우조연상 경력 1997 칸영화제 심사위원장
공식사이트 http://www.isabelleadjan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