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가수 비 한예슬 머리가 이렇게 작아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가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배우 한예슬의 미모에 대해 언급했다.

비는 4월 20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이하, 좋은아침)에서 한예슬의 작은 얼굴에 감탄을 연발했다.

비는 지난 4월 7일 2년 만에 앨범 'Back To The Basic'를 발매하고 가수로 돌아왔다. 비는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비는 '널 불잡을 노래'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한예슬과 함께 로맨틱하고 다정한 연인 사이를 연기했다. 비는 뮤직비디오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장면이라고 해야 할까요?"라며 "한예슬 씨가 많이 도와줘 잘 찍고 있다"고 밝혔다. 비는 한예슬과 호흡에 대해 "최고다"고 털어놨다.

비는 뮤직비디오 촬영장면을 모니터 하며 "(한예슬 얼굴) 어떻게 이렇게 머리가 작어. 너무 작어"라고 감탄을 연발했다. 이에 한예슬은 "너무 예쁘게 잘 찍어 줬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두사람은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연신 다정스러운 모습을 연출해 순조로운 촬영을 진행했다. 또 비는 이번 타이틀곡 '널 불잡을 노래'에 대해 "사실 이 노래도 나의 실질적인 이야기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는 2년 만에 가요계 컴백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