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해품달’ 드라마만큼 노래도 인기.. 2주 연속 ‘차트 1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시간을 거슬러’가 소리바다 주간차트 2주 연속 1위를 석권했다.

7일 소리바다가 공개한 2월 1주차(1월29일~2월4일) 주간차트에 따르면 ‘해를 품은 달’ OST 곡인 린의 ‘시간을 거슬러’가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해를 품은 달’의 다른 OST인 휘성의 ‘눈물길’은 7위, 해오라의 ‘달빛이 지고’는 17위에 오르며 ‘해품달’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어 비스트의 ‘이럴 줄 알았어’가 2위에 세븐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가 3위에 순위를 올렸고 케이윌이 ‘내가 싫다’로 4위, 5위는 이루마, 신용재(포맨), 미, 빅톤이 함께 한 ‘Kiss The Rain’이 차지했다.

이 밖에 나몰라패밀리의 JW 김재우가 부른 ‘사랑해 그 거짓말 같은’이 8위, 드라마 ‘드림하이 2’ OST곡인 박진영의 ‘Falling’이 12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랩퍼 미료의 솔로 활동 곡 ‘DIRTY’가 19위를 기록했다. 특히 달샤벳의 신곡 ‘Hit U’는 82계단이나 상승하며 14위를 차지했다.

이에 소리바다 관계자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인기만큼이나 OST 곡들도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세븐, 케이윌, 박진영을 비롯하여 그룹활동을 하다가 솔로 앨범을 발표한 김재우, 효린, 미료 등 솔로가수들도 전반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현아&현승의 ‘Trouble Maker’는 18위, 다이나믹듀오의 ‘거기서거기’는 20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