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인도특집’ 2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무작정 인도에 도착해 하룻밤을 보낸 무한도전 여섯 MC들은 이른 아침, 인도 전통 의상을 차려입고 한적한 공원으로 나선다.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기인에게 요가를 배우게 되는 무한도전 멤버들. 온 몸의 근육을 사용하는 요가에 “아, 아파, 아프다고!!”라는 비명을 질러댄다.

이어 이번 여행의 목적인 ‘자아를 찾겠다’는 결심으로 꼬박 예닐곱 시간이 걸려 찾아가지만 사막은 보이지 않고 애꿎은 낙타만 타고 결국엔 자아가 아니면 물건이라도 찾자는 맘으로 쇼핑대결을 펼치며 뜻하지 않던 쇼핑대결을 펼친다.

무한도전, 인도, 서른, 자아, 헤어짐, 웃음, 바보, 사랑 중 과연 어떤 것이 그들을 대변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노홍철은 수염을 미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다는데.

토요일 저녁 6시 40분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여섯 남자의 신비로운 인도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인 SBS라인업에는 2006 MVP 하인즈 워드가 출연한다. 이미 지난해 10월 27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하인즈 워드 출연이 무산되자 ‘준 하인스 워드 특집’을 마련해 방송한바 있다. 과연 하인즈 워드가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라인업’멤버들과 조화를 연출해내느냐에 따라 ‘라인업’의 시청자의 반응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