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문근영 “이제 곧 요리를 시작” 드라마 복귀 심경고백

배우 문근영이 KBS 2TV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가제) 촬영을 앞둔 심경을 밝혔다.

문근영은 26일 미니홈피를 통해 1년 3개월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심정을 요리에 빗대어 설명했다.

문근영은 "이제 곧 요리를 시작하려고 한다. 무슨 음식을 만들 것인지 이제 막 정해졌다"며 "열심히 레시피를 정리하고, 누구를 위해 음식을 만들 것인지 재차 확인하고, 요리 시간은 얼마나 걸릴지, 어떠한 재료들을 사용할 것인지 등을 꼼꼼히 정리해 보았다"고 드라마 촬영을 앞둔 배우의 마음을 고백했다.

문근영은 "왠지 아주 맛있는 음식이 탄생할 거란 기대가 들었다"며 "물론 요리를 하다 보면 예상과는 조금 다른 음식이 될 때도 있지만 이 재료들이라면 내가 바라는 음식이 될 것 같단 느낌이 들었다"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문근영은 "재료도 충분하고, 양념도 충분하고, 준비도 충분하다"며 "이제 냄비 뚜껑을 열고 맛난 음식을 위한 요리를 시작하면 된다"고 각오를 다졌다.

문근영은 "아직 냄비 뚜껑을 열어보지도 않았다. 요리를 잘 못할 거란 걱정은 버려주길, 이 재료들이 충분하지 않을 거란 우려도 버려주길"이라며 "당신을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해 요리할 거다. 기대하시라! 개봉박두"라고 캐스팅에 대한 팬들의 우려를 안심시켰다.

네티즌들은 문근영의 글에 대해 "하루빨리 문근영씨가 하는 밥을 먹어보고 싶다", "냄비에 후딱 끊인 인스턴트 라면이 아니길 바란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건강한 음식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신데렐라 언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추노' 후속작으로 3월 말쯤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문근영 이외에 서우, 천정명, 아이돌 그룹 2PM 택연이 캐스팅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