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걸그룹 키서열, 미모 순위!!걸그룹 평균키를 비교한 것입니다.늘씬한 걸그룹들이 정말 많죠^^...1위. 나인뮤지스2위. 달샤벳대표 최장신 수빈(참고로 94년생)키가 175cm...당신이야 말로 자이언트베이비...다리길이....ㅋ부럽....................ㅋ.........ㅋㅋㅋㅋ그런데 걸그룹 키 서열과 미모 순위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여자 아이돌 미모 순위를 보면 키와 미모는 그닥 관계가 없는 듯하네요..ㅎㅎ8위-소녀시대 유리살짝 까만데 그래서 더 이쁨소녀시대 안에서는 약 3등 정도로 실물이 이쁨7위- 미스에이 수지하얗고 완전 깨끗깨끗하게 생김라인이 깔끔하고 아직 어려서 그런지피부도 좋고ㅠㅠㅠㅠ6위- 카라 구하라너무 말랐어ㅠㅠㅠㅠㅠㅠㅠ인형같이 이쁘게 생김카라 중에서 제일 이뻤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5위- 티아라 지연요즘 미모 물올른듯롤리폴리할때 짱이뻤음ㅋㅋㅋ게다가 센터에 세워놔서 눈에 확띄여...4위- f(x) 설리설블리...진짜 러블리하게 생김남자들이 딱 좋아하는 상....진짜 이쁨...눈웃음 짱...키도 큼 여신....3위- 애프터스쿨 유이사실 이언니 별로 관심 없었는데실물보고 반함....얼굴 쬐그맣고 키 진짜큼....몸매 개쩔어요....2위- 소녀시대 윤아소녀시대 멤버중에서 제일 기대하고 감!!열라 이쁨....웃을때 사슴같음...헐킈!!!!!!!!!!!!!!너무 이뻐........그리고 진짜 말랐음.....세상은 불공평해................................대망의 1위- 소녀시대 서현솔직히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진짜 예쁨..말이 안나옴...소녀시대 중에서 제일 예쁨....심지어 윤아보다 이뻤음............방송에 나오는것 보다 정확히 9845678521456만배 이쁨,...........카아인데 창민이 실물을 봤을때처럼넋이 나간채로 서현만 봄.... 그 이후로 서주현 짱팬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 실물 본 사람들 다 예쁘다고 감탄한다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