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스타별별랭킹 2010 기대되는 스타2세

MBC 섹션TV 연예통신 '2010년을 맞아 탄생이 기대되는 스타 2세' 사진 공개
일반인도 손쉽게 2세 얼굴을 볼 수 있는 길 열려…
지난 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고정코너 `스타별별랭킹'에서는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2세가 `2010년을 맞아 탄생이 기대되는 스타 2세' 1위로 꼽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가상으로 제작된 두 사람의 합성사진인 2세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뒤를 이어 2위에는 타블로-강혜정 부부, 3위는 설경구-송윤아 부부, 4위는 이수근 부부 이어 5위에는 신동엽-선혜윤 부부, 6위는 정종철-황규림 부부, 7위는 김진표-윤주련 부부, 8위는 강성진 부부, 9위는 박성웅-신은지 부부, 10위는 이한위-최재경 부부의 2세가 올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소개된 스타 2세 얼굴은 헬로우운세가 스타 커플의 2세 합성사진을 보여준 것이며, 일반인들도 누구나 별다른 어려움 없이 두 사람의 사진만 있다면 쉽게 2세 얼굴을 볼 수 있다.

그동안 TV 예능 프로를 통해서 궁금증만 유발했던 연예인 사진 합성을 통한 2세의 얼굴을 만드는 기술을 일반인들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헬로우운세가 국내 최고의 얼굴인식 기술을 보유한 업체와 업무 제휴를 통하여 신개념 퓨전 운세를 만든 것이다.

헬로우운세는 단순히 2세 얼굴을 합성하는 기존 개념에서 한발 더 나갔다. 남자와 여자의 사진을 기본으로 얼굴 윤곽 및 중요 부위 78개 지점의 정보를 추출해 2세 얼굴을 제시하고, 그 아이의 운세까지 보여준다. 운세는 무서운 적중률로 인하여 중국황실에서만 사용하고 일반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자미두수'라고 하는 역학서를 토대로 운세로서의 정확성을 높여 신뢰감을 얻고 있다. 즉, 2세의 얼굴과 운명을 동시에 제시하는 것이다.

운세 정보는 아이의 성격과 기질, 학업과 직업, 건강, 재물, 부모와의 관계 등의 항목으로 나눠서 상세하게 제공된다.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풀어주게 될 `2세얼굴보기','미래 배우자얼굴','미래 가족 얼굴'은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와 디지털타임스 운세서비스(http://unse.d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