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소녀시대 소몰이춤 동영상, 학다리춤?

소녀시대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 곡 ‘오(Oh)’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곰TV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올랐다.

27일 오후 12시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 이어 곰TV에서 최초 공개된 소녀시대의 ‘Oh’ 뮤직비디오는 실시간 인기순위 1위에 오르고 한 시간 만에 1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2009년 히트곡 ‘지(Gee)’보다 2배 이상 빠른 기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눈에 띄는 것은 치어리더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소몰이 춤’과 화려한 패션이다. ‘소몰이 춤’이란 멤버 한 명을 다른 멤버들이 에워쌓아 앞으로 몰아가는 퍼포먼스다. 또 소녀시대는 ‘Oh’ 뮤직비디오에서 바비 인형을 연상시키는 배꼽티와 핫팬츠, 니하이 부츠를 신고 웨이브 펌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곰TV 관계자는 “소녀시대의 ‘Oh’ 티저 영상은 25일 공개와 함께 곰TV 실시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고 이틀간 조회수가 22만건을 돌파했다”며 “작년에 발표한 소녀시대의 ‘Gee’가 누적 조회수 천만을 돌파하는 최고 기록을 세웠으나 현재 추세로 볼 때 ‘Oh’는 ‘Gee’의 천만 기록도 어렵지 않게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Oh’를 비롯한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오는 28일 정식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