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트로트돌 박현빈이 음원 방송불가 조치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음악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현빈의 신곡 앗! 뜨거는 9일 오전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싸이월드 오늘의 인기곡-트로트 부문에서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8일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다가 단 하루만에 전세를 역전시킨 것.

또 싸이월드 뿐만 아니라 엠넷, 도시락,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도 앗! 뜨거는 10위권 내에 안착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상파, 라디오, 케이블TV 등을 집계하는 에어모니터가 집계한 지난 주 라디오 방송횟수에서도 박상철의 황진이를 누르고 10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앗! 뜨거 뮤직비디오가 최근 KBS로부터 방송불가판정을 받는 등 악재에도 불구하고 일구어낸 성과라 더 뜻깊은 결과다.

아울러 지난달 21일 공개된 박현빈의 디지털 싱글 앗! 뜨거는 3주도 채 안된 짧은 시간에 국내 트로트계 정상에 올랐다는 사실만으로 국내 트로트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박현빈은 "이렇게 빨리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할 줄 몰랐다"며 "이같은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4월 대찬인생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한 박현빈의 신곡 앗! 뜨거는 시원시원한 댄스 트로트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뜨거운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