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청호나이스 이과수 얼음냉정수기미니 (T-331 Mini) 싱크대 위의 초소형 얼음 정수기

 

[청호정수기렌탈] 미니 얼음 정수기렌탈 공동구매

 

월 3만원대(제휴카드 신청시 2만원대 다운가능)로 정수기렌탈이 가능합니다.

 

   렌탈신청 바로가기   

 

기존의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이 4~5만원대로 부담스러운 렌탈료였지만 이번 청호나이스 미니 같은 경우 월 37,900원의 저렴한 렌탈비용으로 얼음이 나오는 냉정수기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 이용시 매 2개월마다 전문 플래너 관리사원이 방문해서 정기점검 및 관리를 해드림니다.

 

또한 일정기간 사용시 정수기 소유권이 고객님에게 이전되기 때문에 반납 하실 필요 없이 필터교환만으로 저렴한게 계속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미니 얼음냉정수기는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시스템으로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게 불순물을 99.9% 걸러내어 안전하고 깨끗한 순수한 물을 드실 수 있습니다.

 

방사능, 세슘등도 모두 걸러낸답니다. 크기도 작아 싱크대나 식탁등 설치 장소가 용이합니다.

 



 

역삼투압방식이 미네랄까지 제거도 한다던데 안좋은거 아니냐고 물어 보심니다.

 

미네랄이란 생물체를 구성하는 원소 중에서 탄소,수소,산소와 마찬 가지로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 미네랄 5대 영양소로 아주 중요합니다.

 

무기미네랄은 식물이 필요로 하며, 식물의 광합성 작용에 의해 유기물질로 전환되지 않고서는 신체내에 소화될 수 없습니다.

 

물 속에는 유기미네랄과 무기미네랄이 존재하며 인간이 필요로 하는 유기미네랄은 전체 미네랄 성분의 1%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게~ 너무 조금 들어 있네요)

 

한잔의 오렌지 주스는 정수되지 않은 수돗물 110리터 보다 유익한 미네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멸치 한 마리 속에 들어 있는 유기 미네랄은 물 1톤 속에 들어 있는 양과 같습니다.

 

마시는 물을 통해 미네랄을 섭취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며, 적절한 식생활을 통해 필요한 미네랄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과학으로는 좋은 미네랄과 좋지 않은 미네랄을 구분해서 정수 해주지는 못한답니다.

 

 


2011년 신제품

이과수얼음냉정수기 T-331 Mini

데스크탑형 세계 최초 최소형

 

청호나이스이과수정수기렌탈/IGUASSU/가정용/사무실업무용/역삼투압방식/탁상형/전국렌탈/본사직영/전국랜탈
 
[CHP-5160D] 2011년 신제품 이과수얼음냉정수기 T-331 미니

색상 : 화이트, 블랙, 와인색상
정수기능 : 정수+냉수 정수기
정수방식 : 역삼투압 방식
필터시스템 : 4 단계정수 (정수시스템 - 침전 필터,선카본 필터,멤브레인 필터,후카본 필터)
 
얼음추출 : 얼음추출 ○ / 제빙
정수탱크용량 : 4L
냉수탱크용량 : 1.5L
얼음탱크용량 : 5kg
1회 제빙시간 : 13분 ~ 15분
1회 제빙시 얼음 10g×6ea, 15분, 얼음탱크 약40개보관 0.5kg, 하루제빙량 400~500개 5kg, 정수4ℓ, 냉수1.5ℓ, 중량23.6kg, W360×D499×H482, 19.5KWH/월
 
크기 : W 360 x D 499 x H 482mm
소비전력 : 1,950W
무게 : 23.6Kg
 
제품특징
- 버튼부의 터치센서
- 제빙시스템
- 물 흐름 소리 저감
- 링크 구조 얼음 토출구
- 탈빙 불량 방지
- 수중 잠김식 순환펌프
- 반사식 얼음 검출
- 정수탱크 오버플로우관 설치
- 물받이 후크
- 레그 장착
- 정수시스템 정수유량 조절장치
 
역삼투압
- 반투막인 엠브레인을 통과시켜 정수, 원수에 압력을 가하여 반투막인 멤브레인을 통과시켜 정수시키는 방식
 
멤브레인필터
- 중금속, 박테리아, 바이러스, 유기화학물질 등 각종 무기성 오염물질을 초정밀 반투막을 통해 강제식 이중화 분해작업으로 처리하여 정수효과 발휘

 

 

   렌탈신청 바로가기   

 

   렌탈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