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InStyle에 나온 헐리웃 스타들의 집

남다른 스타일의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 일부의 모습들인데요~

독특하고 멋진 개성만점 헐리웃 스타들의 집

한번 감상해 보세요^^

갠적으로 제시카 알바네 집이랑 제니 가스네 집이 제일 탐나네요~ㅋ



1.제시카 알바와 캐시 워랜의 집



2. 하이디 클룸과 씰의 집



3. 제니 가스네 집



4. 바네사 윌리엄스의 집



5. 마일리 사이러스의 집



6. 코스탄스 짐머의 집



7. 조시 그로반의 집



8. 마이클 코어스의 집



9. 켈시 그래머의 집



10. 크리스토퍼 멜로니의 집

이지데이 あr늘★천..님 글








이병헌 씨 집이라고 합니다.
유달리 가족들을 좋아해서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살기 위해서 3층 짜리 카페를
리모델링 하여 집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특이한 외형이나 실내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무려 1년이라는
공사기간이 걸렸다고 하네요..^^


아래 출처에서 가져왔구요..
이 블로그에 스타들 집 인테리어들이 잘 나와있네요..

내용출처 : http://blog.daum.net/kdhub/7055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