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외국인이 이해못하는 한국문화/외국인이 이해못하는 한국 문화 사진

서양에서는 환자복을 입고 밖에 나가는 것이 허용이 안된다고 하네요..ㅋㅋ

선거 차량도 이해가 안간다고 하네요

98577060.jpg
 

 

외국인이 이해 못하는 한국인의 여름문화는? '이열치열VS자외선차단패션'

외국인들이 한국인의 여름문화 중 가장 이해할 수 없어 하는 것은 무엇일까?

6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 SBS TV '세대공감 1억퀴즈쇼'에서는 "'우리나라 거주 외국인 1000명 조사' 결과, 한국 여름 문화 중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와 관련해 보기로 1번 더운 날 뜨거운 탕먹기 '이열치열'과 2번 더운데 꽁꽁무장 '자외선 차단 패션'이 제시됐다.

잠시 후 정답은 1번 '이열치열'. 조사에 참여한 52%의 외국인들이 더운 날 뜨거운 탕먹는 것을 이해할 수 없는 한국의 문화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