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가을도 다가오고 기분도 센치해지면서..


왠지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어지잖아요..


그때 내 눈에 들어온 한효주... 염색을 했는지..


헤어컬러가 너무 맘에 드네요... 가을에도 어울리는 것 같고 ㅋㅋㅋ


찬란한 유산을 마치고 각종 행사장에서 본 한효주 헤어스타일...


꼭 따라하고 싶어지네요 ㅋㅋ



붉은 빛이 도는 갈색으로 염색한 한효주 ㅋㅋㅋ

피부가 흰편이라 무슨 색이든 잘 어울리네요 ~

보고 정말 따라하고 싶어지게 만든 사진 ㅋㅋㅋ


ㅋㅋ 머리도 머리지만..

장화가 인상적이네요 ㅋㅋ

센스있는 헤어밴드는 필수 ㅋㅋㅋ

찬란한 유산 이후 정말로 인기가 날로 상승중이신 그녀 ㅋㅋ

머릿결이 좀 안습이긴 하지만 컬러는 이쁘네요 ㅋㅋ

요즘 인터넷뉴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효주 댄스 동영상 사진들 ㅋㅋ

아니면 윤은혜의 더 붉은 빛의 헤어컬러는 어떨까요? ㅋ

이번에 새 드라마를 맞이해서 변화를 시도해본 헤어컬러 ㅋㅋㅋ

도전하고 싶긴한데..아직 너무 붉어서 아직 용기가 안나네요 ㅋㅋ

우리의 강짱 최강희의 헤어컬러도 맘에 드네요 ㅋㅋ

새영화 " 애자"와 함께 돌아온 그녀 ㅋㅋㅋ

나름 시스루룩이네요 ㅋㅋ

ㅋㅋㅋ

 독특한 표정

올 가을에는 여 배우들처럼 헤어스타일 좀 바꿔보시는 것 어떨까요? ㅋㅋㅋㅋ

* 사진출처: 마이데일리, 오에스이엔, 뉴스엔, 한경닷컴, 한국재경, 조이뉴스, 뉴시스,연합뉴스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photophoto/read?bbsId=A000004&articleId=3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