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안녕하세요 ㅋㅋㅋ녀, "장례식에서도 웃던 그녀 결국 2연승"

 

시도 때도 없이 웃는 안녕하세요 ㅋㅋㅋ녀가 2연승을 달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2TV <안녕하세요>에서는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해 일상에도 지장이 있다는 고민의 'ㅋㅋㅋ녀' 최다슬씨가 지난주에 이어 2연승에 올랐다.

 

안녕하세요 ㅋㅋㅋ녀는 지난주 4일 장례식장에서 웃음이 터져 곤란한 상황을 겪었고 응급실에 실려가면서도 웃음이 터진다 등의 에피소드로 '땀남'을 누르고 1승을 거둔 바 있다.

 

이날 역시 안녕하세요 ㅋㅋㅋ녀는 도전자로 '운동광 남편' '대화단절 모자' '못된손 남편' '장발남' 등의 강력한 사연들을 모두 제치고 2연승을 차지했다. 

 

특히 안녕하세요 ㅋㅋㅋ녀는 등장부터 웃더니 터진 웃음을 멈추지 못해 눈물까지 흘리기도 했다.

 

한편 안녕하세요 ㅋㅋㅋ녀 2연승을 접한 네티즌들은 "웃으면 복이와요" "웃음도 바이러스 맞네 볼때마다 웃겨" "정말 치료는 받아봐야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