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수지 바보 처녀, 동막골 강혜정 빙의! “개그맨 뺨치는 개그본능”

수지가 바보 처녀로 깜짝 변신, ‘동막골 강혜정’으로 완벽 빙의됐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TV ‘청춘불패2’에서 미쓰에이 수지가 바보 처녀로 변신한 것을 비롯한 G8 멤버들이 개그콘서트 ‘분장실의 강선생님’보다 더 독한 코믹 분장에 도전했다.

지난 ‘청춘불패2’ 촬영 날, G8의 예능감을 키워줄 개그계의 대부 임하룡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했다. G8은 웃음이 고프다는 임하룡을 위해 ‘임하룡을 웃겨라’라는 코너를 준비해 개그계의 대부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각자 도전을 했다.

이날 수지부터 시작해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등 각자 자신이 직접 준비한 분장을 하고 나온 G8 멤버들은 ‘걸그룹이 이렇게 까지 망가져도 되나’ 싶을 정도로 독한 분장으로 등장 해 스탭들을 경악케 했다.

수지는 영화 ‘웰컴투 동막골’의 강혜정 분장을 완벽 재연한 뒤 바보 처녀 흉내를 내며 임하룡을 웃기는 데 도전한 것.

강지영은 둘리 복장에 영구 분장까지 하고 나온 뒤 둘리송을 불러 임하룡을 폭소케 했다. 바보 둘리를 흉내 내는 강지영을 본 임하룡은 “정말 잘했지만 다시 보고 싶지는 않다”며 독설 아닌 독설을 하기도.

등장할수록 독해지는 소녀시대 효연은 유학 갔다 온 유학파 여학생으로 파격변신과 씨스타보라의 대머리 가발에 걸그룹으로는 차마 상상할 수 없는 파격 분장, 쥬얼리 예원은 대찬 시골 아주머니로 완벽 빙의 됐다.

레인보우 우리는 용띠 해인 임진년 맞이해 용 분장, 써니는 즉흥 아이디어로 개그 코너로 짜는 등 각자 준비한 모습들을 보여줘 촬영 현장을 웃음으로 만들었다.

이 외에도 G8 멤버들은 원조 개그 프로그램인 <유머 1번지>, <쇼 비디오 쟈키>의 ‘추억의 책가방’, ‘도시의 천사들’과 같은 코너를 옛날 교복 및 교련복 등을 입고 즉석 재연하기도.

한편, 4차원 예능감의 선두주자 미쓰에이 수지와 G8의 개그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할 파격 분장 개그는 오는 28일 ‘청춘불패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