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박완규 - 연(쾌도 홍길동 ost)

내가 너무 약해서 내가 너무 아파서

그저 이렇게 널 보고만 있어


나의 지친 마음도 나의 깊은 상처도

오랜 기억처럼 잊었었나봐


나를 감당할 수가 없어

너에게만 매달기게 돼


너 이렇게 가지만 내 심장이 너를 부르잖아

미치도록 잔인한 인연에

더이상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슬픈 나의 모습도 슬픈 너의 눈빛도

그저 스쳐가는 바람이려나


거친 바람소리에 귀를 막아보지만

너를 보는 눈은 막을 수 없어


같은 하늘 아래 너와나

다른 곳을 보고 있나봐


너 이렇게 가지만 내 심장이 너를 부르잖아

미치도록 잔인한 인연에

더이상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끝이 없는 마음에 버릴수가 없는 이욕심이

나 이렇게 원하고 원해도

널 가질 자격조차 없는 나인걸


그럴 자격조차 없는 나인걸


 





최신음악 무료 MP3 다운로드/감상/듣기 페이지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된 음악파일을 검색해서 들려줍니다.

검색 방법은 가수명이나 노래제목 또는 가사를 입력하시면 되구요.

가수명과 제목을 같이 검색하시면 해당 노래에 대한 정확도 올라갑니다.

 

음악파일을 핸드폰이나 mp3에 넣으려면..

위 링크에서 음악 검색 후 wma 파일 mp3 변환 프로그램을 받아서..

변환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저작권 문제 때문에 링크 삭제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