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요즘 재미있는 글이 있어서~!

남자는 못푸는 문제 와 여자는 못푸는 문제 !ㅋㅋㅋㅋ

 

마지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대변하는 듯 한 문제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빵빵 터지고 난리인데요ㅋㅋ

그 인기로 1탄2탄 모두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를 차지했네요ㅋㅋ

 

 

 

* 남자는 못 푸는 문제  :

 

1탄.

 

남자와 여자가 100일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남자와 여자 모두 만족스러웠고 즐겁게 헤어졌다.

103일째 되던 날 만나 데이트를 하고 역시 즐거웠다.

데이트를 하는 중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여자가 카페에 들려 커피를 먹자고 하여 커피를 먹었다.

그 후 9시쯤에 헤어졌다.

지벵와서 남자가 여자에게 잘 들어갔냐고 문자를 했다.

여자가 남자에게 그렇다고 했다.

그 후 여자가 잠을 자겠다고 하기에 남자가 알았다고 했다.

2일 후 여자에게서 헤어지자는 통보가 왔다.

여자는 왜 헤어지자고 했을까?

 

 

 

2탄.

남자와 여자가 토요일날 짧은 데이트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남자가 갑자기 일요일날 저녁에 친척 중 누가 아파서 병문안을 가야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일요일에는 집에 6시까지 들어가야 된다고 여자한테 말했다.

그러니까 여자가 "난 내일 늦게까지 푹 자야겠다"라고 했습니다.

남자가 응 알았어. 라고 했고,

다음날 일요일..

남자도 푹 자고 12시가 거의 다 되어서 일어났는데

12시 반쯤 여자한테 문자가 왔습니다.

"아직 자?" 이렇게..

남자가 답문을 보냈습니다. " 아니 방금 일어났어 ^^ "

그런데 여자가 화가 났습니다. 왜 일까요?

 

 

 

 

 

*여자는 못푸는 문제

 

1탄.

남자의 사랑이 식었다.

여자는 남자에게 헤어지자 했다.

여자는 남자의 번호를 헤어지자마자 바로 지웠다.

그러나 세달이 지나도 남자는 여자번호를 지우지 않았다.

이유는?

 

 

이건 바로 답이 나와있는데 ㅋㅋㅋㅋ " 귀찮아서 " .. 귀찮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탄.

 

남자와 여자는 사귀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소풍을 가기로 계획을 짰다.

여자는 유부초밥을 준비했다.

평소 남자가 해산물을 먹지 않아 초밥을 싫어하지만

유부초밥은 괜찮을것 같고 김밥은 조금 번거로워보여서 유부초밥으로 준비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샌드위치 4개를 싸고, 오렌지 주스와 초콜릿도 준비했다. 약간의 과일과 함께,

돗자리는 남자가 준비하기로 했고,

조금 먼 곳으로 가기로 했기 때문에 여자는 운전하느라 고생하니까 기름값은 반이라도 부담하겠다고 했다.

남자는 한사코 됐다고 했고,

여자는 그럼 고속도로 톨게이트비라도 부담한다고 했다.

남자는 못이기는 척 그렇게 하자고 했다.

자전거도 타고 풀밭에 누워 하늘도 보고,

음식을 꺼내놓자 남자가 '유부초밥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하며 표정이 약간 굳어졌지만, 성의를 봐서 조금은 먹는 눈치였다.

소풍을 마치고 집에 데려다주면서 남자의 표정이 조금 굳어졌지만, 여자는 피곤해서 그런 거라고 여기고 집에 돌아와

"오늘 너무 즐거웠어요~^^ 잘자고 내일봐요. 운전하느라 고생했어요♡" 라고 문자를 보냈다.

그리고 며칠 뒤,

남자는 여자에게 헤어지자고 했다.

왜일까?

 

 

 

답이 뭘지 이건 궁금하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 1탄과 2탄을 두고 무수히 많은 해석판들이 나와있다는 점ㅋㅋㅋ 재미있는 남녀 심리네요


여자는 못 푸는 문제 남자들이 못푸는 문제 남자는 못 푸는 문제1 남자는 못 푸는 문제 1탄 정답 남자들은 못푸는 문제2 여자는 못 푸는 문제2탄 답 남자들이 못푸는 문제1 남자가 못푸는 문제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