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강혜정 교정후 우리 개, 날 못 알아봐

배우 강혜정이 교정 후 달라진 얼굴 때문에 생긴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강혜정은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서 교정에 대해 “교정하고 있을 때 작품에 들어가니 발음이 셌다. ‘너 교정틀 빼면 출연시킬게’라고 하더라”며 “그런 식으로 교정틀을 빼고 계속 작품에 들어가니 잇몸이 망가졌다. 이가 점점 벌어지고 잇몸이 점점 올라갔다”고 밝혔다.

강혜정은 이어 성형 의혹에 대해서는 “복구시킬 수 있는 방법이 없냐고 했더니 발치해야 한다고 해서 발치했다. 성형은 아니다. 뼈를 깎는 고통은 없었으니까”라고 설명했다.

강혜정은 교정 후 과거와 많이 달라진 외모에 대해 “솔직히 많이 울었다. 당황스러웠었다. 치료 받으러 간 건데 ‘이거 뭐지?’라는 생각을 했다. 당시엔 많이 힘들었다. 스스로 나를 위로해주는 수밖에 없었다”고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부었을 때는 베이비 페이스가 됐는데 붓기가 빠지면서 확 달라지니까 (스스로) ‘누구세요?’ 했다. 집 개가 못 알아보고. 소리 버럭 지르니 알아보더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강혜정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걸프렌즈’는 17일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