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KBS 2TV 청춘불패에 출연중인 G7(소녀시대 써니, 유리, 티아라 효민, 시크릿 선화, 카라 구하라, 포미닛 현아,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나르샤)의 뇌구조가 공개돼 화제다.

mr.빈이라는 이름의 네티즌이 올린 이 뇌구조도는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블로그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뇌구조도 속에는 최근들어 자리를 잡기 시작한 G7 각각의 캐릭터와 개성이 반영돼 공감과 웃음을 주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끈 뇌구조도는 시크릿 한선화의 텅빈 뇌구조도다. 한선화는 멤버들 사이에서 일명 머리가 비었다는 의미의 백지 선화로 불리며 부족한 계산감각과 백치미로 눈길을 끌었었다. 네티즌들을 이를 보고 "처음에 보고 뇌구조도 샘플인 줄 알았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통편집의 굴욕을 당하며 통편녀로 인기를 모은 티아라의 효민의 뇌구조에는 통편집을 막고 예능에 자리잡고자하는 열망이 주로 표현됐다. 여전히 그녀의 머릿속에는 "제발 통편집만은..."이 가장 중심을 차지하고 있다. 또 최근 써니의 병풍 친구가 되면서 써니 뒤에 병풍그림을 그려놓아 웃음을 줬다.

그밖에 김치를 담그다가 깜빡 조는 모습을 보였던 소녀시대 유리의 머리는 졸음의 의미인 zzz가 가장 중심을 차지했고 무한애교 소녀시대의 써니의 머릿 속에는 주먹을 부르는 애교가 가장 중심을 차지한다. 성인돌 나르샤는 19금이 그 중심을 차지했으며 예쁘니까 용서되는 유치개그를 선보이는 구하라에겐 유치개그가 그 중심을 차지하고 있다. 또 포미닛 현아의 뇌는 징징현아라는 별명답게 징징이 그 중심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