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스크바에 위치한 한 건물에서 촬영된 괴물체의 정체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고 최근 러시아 시뉴스가 보도했다.

‘하늘 물고기(스카이 피시) 또는 ‘로드’로 불리는 이 같은 모습의 괴물체는 지난 1994년 멕시코 사진 작가인 호세 에스카밀라가 뉴멕시코에서 그 모습을 촬영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이후 이 괴물체는 전 세계에서 수십 차례 목격되는 등 종종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 아직까지 그 실체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 또 일부 과학자들은 이 괴물체가 시속 300km이상의 속도로 하늘을 비행하는 신종 생물이라는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이번에 러시아에서 촬영된 스카이 피시는 지금까지 보고된 종류와는 달리 그 모습이 매우 선명하고 크기가 작은 것이 특징. 또 높은 하늘 위를 빠른 속도로 비행했던 이전의 스카이 피시와는 달리 사람 바로 옆에서 포착되었다는 점도 ‘모스크바 스카이 피시’의 특징 중 하나.

모스크바 스카이 피시는 러시아 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후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해 그 모습이 소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중. 지금까지 보고된 다양한 모습의 스카이 피시의 사진들이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사진 : 모스크바에서 촬영된 스카이 피시 및 세계 각지에서 촬영된 유사한 괴물체들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