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여러가지 논란에도 불구하고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더니 최근에는 여성 멤버들로 구성된 ‘무한걸스’가 탄생되는 현상까지 이르렀다. 그렇다면 과연 무한도전의 새로운 멤버를 가수 중에 뽑는다면 누가 가장 잘 어울릴까.

음악사이트 쥬크온(www.jukeon.com)이 지난 달 27일부터 이달 3일까지 '무한도전 멤버로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회원 3466명이 참여한 가운데 1570표(45.3%)를 얻은 김종민(코요테)이 1위를 차지했다.

가수와 개그맨을 모두 지칭하는 ‘가개맨’ 용어를 쓸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김종민은 일찌감치 오락프로그램의 초대손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부담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전해주고 있는 김종민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종민씨가 출연하면 한층더 재미가 있을 것 같다’라는 의견이다.

2위에는 853표(24.6%)를 얻은 MC몽이 올랐다.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는 MC몽에 대해 네티즌들은 ‘말을 재미있게 하기 때문에 MC몽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지지를 나타냈다.

3위는 뛰어난 가창력을 비롯, 유머와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이정이 599표(17.3%)를 얻었다. 뒤를 이어 4위는 은지원이 287표(8.3%)를 얻었고 김장훈이 157표(4.5%)를 얻어 5위를 차지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