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렌탈|CHA-500VH] 중형 공기청정기 이과수 폭포청정기 + 가습기능(습도조절)/색상:화이트/일석이조 실내습도조절 가습기능/미세먼지제거/새집증후군예방효과/하이브리드가습방식(자연가습보다 월등)/헤파필터/곰팡이세균등 미생물 번식 억제/자외선살균필터/UV살균기/복합식가습/바이러스제거/가습+공기청정 하이브리드방식/청호정품판매/설치비등록비10만원무료지원/CHA-500VH/가정용/사무실업무용/공기청정기전국렌탈/본사직영/전국랜탈임대대여/제품익일무상설치/청호나이스(주) 지정 공식 직영업소


상세설명 : http://naismall.kr/index.php?ct=C24&md=CHA-500VH
 




상세설명 : http://naismall.kr/index.php?ct=C24&md=CHA-500VH

[렌탈|CHA-500VH] 중형 공기청정기 이과수 폭포청정기 + 가습기능(습도조절)/색상:화이트/일석이조 실내습도조절 가습기능/미세먼지제거/새집증후군예방효과/하이브리드가습방식(자연가습보다 월등)/헤파필터/곰팡이세균등 미생물 번식 억제/자외선살균필터/UV살균기/복합식가습/바이러스제거/가습+공기청정 하이브리드방식/청호정품판매/설치비등록비10만원무료지원/CHA-500VH/가정용/사무실업무용/공기청정기전국렌탈/본사직영/전국랜탈임대대여
 
[청호나이스공기청정기렌탈] 중형 공기청정기 CHA-500VH 이과수 폭포청정기 + 가습기능(습도조절)
노벨상 수상자 George Fitzgerald Smoot 박사
왜 폭포청정기를 추천할까?
세계 최초 폭포 물필터, 국내유일 자외선 살균필터, 노벨상급 공기청정기이기 때문에!
29제곱미터(㎡), 6단계정화(프리필터/탈취필터/항균미디엄필터/헤파필터/자외선살균필터/폭포물필터), 새집증후군예방, 살균, 탈취, 항균, 조도감지센서, 무드램프, 타이머
(CA인증면적 29㎡/전용면적 9평)
청호나이스 이과수 CHA-500VH
사용면적 - 거실기준 : 66.1제곱미터(㎡/20평형)
- CA인증면적 : 29제곱미터(㎡/9평형)
사용전원 - AC 220V / 60Hz 
소비전력 - 40W (더운가습 965W)
소음 - 45dB
크기 - 486x386x737mm
중량 - 11kg
색상 - 화이트, 블랙
청정방식 - 6단계정화
정화시스템 - 프리필터
- 탈취필터
- 항균 미디엄필터
- 폭포 물필터
- 헤파필터
- 자외선 살균필터
제품특징 - 자동 풍량조절
- 청정시간 설정 기능
- 하이브리드 가습방식
- 새집증후군예방
- UV 살균장치
- 조도감지센서
-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디자인 - 터치 버튼
- 무드램프
 
 
헤파필터 - 0.3미크론(mμ)의 미세입자를 1만개중 3개만 통과시키고 제거하는 고효율 필터
프리필터 - 공기 흡입구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는 필터
워터필터 - 물을 이용한 필터 방식으로 오염된 공기를 물에 통과시켜 세척해 주며, 세균 제거,담배 연기 및 악취제거 능력이 탁월함
 
물로 공기 정화 `이과수 폭포청정기`
 
청호나이스 ‘이과수 폭포청정기(CHA-500VH)’의 앞선 기술력에 매료
 
청호만의 특허 받은 기술력과 ‘이과수 폭포청정기(CHA-500VH)’의 앞선 기술력에 매료되어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조지 스무트’ 박사는 “공기청정기에 노벨상이 있다면 바로 ‘이과수 폭포청정기(CHA-500VH)’가 그 주인공이 될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허 받은 청호만의 기술력을 집결시켜 완성된 ‘이과수 폭포청정기(CHA-500VH)’는 세계 최초 폭포 물필터와 국내유일의 자외선 살균기가 장착되어 순환되는 물의 세균발생을 억제하여 탁한 실내공기를 맑은 공기로 전환해 주고, 자연 가습 효과가 있어 건조해 지기 쉬운 실내 습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준다.
 
 
집안 공기 ‘질이 바뀐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가습과 공기청정기능을 한데 묶은 가습공기청정기
 
최근 선보인 가습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가습방식을 쓴다는 것. 일반 가습기는 초음파 진동자로 물을 진동시켜 수증기를 만드는 방식이 많다. 찬 가습과 살균 가습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지만 살균 가습도 물을 45℃ 가량 데울 뿐 수증기를 날려보낼 땐 결국 진동자를 이용한다.
 
이에 비해 자연가습은 젖은 수건을 실내에 걸어놓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수분이 실내에 퍼지도록 한 방식이다. 초음파 방식은 공기 중 퍼지는 물 입자가 커서 오랫동안 사용하면 벽이 눅눅해지거나 바닥이 젖기도 한다. 하지만 자연가습은 그럴 염려가 없다. 물 입자도 가벼워 가습 범위가 비교적 넓다.
 
◆ 공기청정기와 실내분수의 결합으로 공기 중 오염물질 제거, 실내 습도 유지
 
◆ 유해 바이러스 99.9% 제거, 폭포 물필터 적용
 
◆ 바람과 열을 이용한 하이브리드(Hybrid) 가습 방식 적용으로 가습량 증대
 
◆ UV 살균 장치 적용으로 세균번식과 물때생성 방지
 
◆ 실내분수 형태의 공기청정기로 인테리어 효과 증대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기존의 공기청정 방식에서 벗어나 공기청정기와 실내분수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제품으로 공기 중 오염물질 제거뿐만 아니라 실내분수를 통해 실내 습도를 조절해 준다.
 
-비온 뒤의 상쾌한 공기,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면? 이제 물로 공기를 씻는다
 
비 개인 뒤의 아침 공기? 생각만해도 상쾌하고 왠지 코가 뻥 뚫리는 기분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공기가 상쾌하다는 느낌을 받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비 개인 뒤의 아침 공기가 바로 그러한 경우일 것이다. 그런데 우리 집에서도 비 온 뒤와 같은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면?
 
공기청정기의 핵심 기능은 바로 필터다.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이 필터 성능이 프리필터, 항균미디엄필터, HEPA 필터, 탈취필터에 이르는 공기청정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먼지 및 냄새물질을 제거하고 곰팡이, 세균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시킨다.
 
'이과수 폭포청정기'에 적용된 공기청정 시스템은 물을 이용한 세정효과다. 물로 공기를 씻어주는 공기청정기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제품 전면부에 흐르는 물이 공기 정화기능을 하는 폭포필터 역할을 한다. 이는 '이과수 폭포청정기'의 공기청정바람 토출구가 제품 상단과 물이 흐르는 전면 그릴부 두 곳으로 나뉘어 있어 전면 그릴부의 토출구에선 물로 씻은듯한 바람이 나온다. 기존필터에 폭포필터가 더해진 하이브리드 청정기술의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물로 공기를 정화시키는 청정기다.
 
-물필터와 자외선 살균필터를 통해 유해 바이러스 99.9% 제거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세계 최초로 물필터가 적용된 제품으로, 이 물필터와 자외선 살균필터가 미세 먼지를 물로 녹이고 공기 중 유해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제거해 감기 걱정으로부터 우리 가족을 보호해 준다.
 
특히 '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 시험 결과, 유해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해 주는 탁월한 필터 성능을 인정받아 요즘처럼 유해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최근 들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함으로써 새집증후군 문제도 상당부분 해결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방식의 습도 조절 기능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바람과 열을 이용해 가습량을 증대시킨 하이브리드 습도 조절방식을 적용하였다. 즉, 제품 내부에 있는 히터를 이용해 물을 가열하고 공기청정 필터를 통과한 청정 바람을 물 위로 통과시켜 가습량을 증대시키는 방식이다. 이는 공기중으로 배출되는 물입자가 작아 호흡기에 영향이 없으며 과습 및 백화현상이 없어 기존의 초음파 방식과 가열 방식의 문제점을 해결한가습방식이다.
 
기존의 초음파 가습기는 물통이나 진동자 부위를 깨끗이 관리해주지 않으면 다양한 병원성 세균이나 알레르기 유발균이 증식하는 원인이 되었고, 이 세균들이 초음파 가습기의 물입자(10㎛이하)를 통해 전달되어 인후염, 폐질환, 폐렴, 가습기 열 등의 질환을 유발했다. 그러나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순환되는 물의 살균을 위해 자외선살균기(UV살균기)를 장착해 세균 발생을 억제한다.
 
또한 자연가습 방식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가습되어 날아가는 물입자(0.01㎛이하)의 크기가 매우 작아 세균이 공기중으로 배출되지 않으며 물입자가 바닥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고 멀리까지 날아가 가습효과를 높여준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안전기능 적용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제품 사용 시 사용자 부주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하였다. 필터검출 스위치는 필터가 빠졌을 때 자동으로 공기청정기를 중지시켜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기울기센서 기능은 제품이 20° 이상 기울어졌을 때 제품의 전원을 차단한다. 또한 물통이 빠지거나 물통에 물이 없을 경우 가습기능을 중지시키는 기능, 히터가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 등 사용상의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청소 및 물 보충이 용이한 구조
 
가습기를 사용할 때 따르는 불편한 점 한가지가 바로 청소다. 기존 가습기의 경우 물통 입구가 좁아 내부를 구석구석 청소하기가 쉽지 않았고 물통에 물을 보충할 때도 불편이 따른 반면,'이과수 폭포청정기'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서랍식 구조로 설계된 물통은 전면에서 잡아 당기면 쉽게 분리되고 물통 커버를 제거하면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사용 중 물이 없을 경우 주전자 등을 이용해 물통 상부에서 부어주면 되기 때문에 별도로 물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다.
 
-분수 형태로 분위기 있는 실내 연출
 
실내분수 형태의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물이 흐르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무드 램프를 적용해 야간에 은은한 빛을 발해 분위기 있는 실내를 연출할 수 있다.
 
CA(Clean Air) 인증마크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제정한 단체교준규격에 따른 엄격한 제품성능 시험검사를 마친 제품에 한해 부여하는 품질인증마크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대외적인 품질신뢰성을 보장하는 마크입니다.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렌탈


[CHA-550ZA] 2011년 신제품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 (CA인증면적 34㎡/전용면적 10.3평)
[CHA-300WA] 이과수 공기청정기900 벽걸이타입 (CA인증면적 23㎡/전용면적 7평)
[CHA-300WA2] 이과수 공기청정기900 스텐드타입 (CA인증면적 23㎡/전용면적 7평)
[CHA-500VH] 이과수 폭포청정기 + 가습기능(습도조절), 중형 공기청정기 (CA인증면적 29㎡/전용면적 9평)
[CHA-120KA] 뉴크린띠에 공기청정기 (대형/CA인증면적 88㎡/전용면적 27평)
[CHA-700TA] 이과수 공기청정기700 (중형/CA인증면적 50㎡/전용면적 15.2평)
[CHA-500UA] 이과수 공기청정기500 (소형/CA인증면적 34㎡/전용면적 12.4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