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렌탈|CHA-500UA] 이과수 공기청정기500/색상:와인,블랙/소형공기청정기/25평형/헤파필터 미세먼지제거(담배연기,박테리아등)/항균미디엄필터 집먼지,황사,진드기등 제거 각종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등의 미생물 항균소재/보푸라기,이불먼지,강아지털 및 고양이털등 애완동물털/새집증후군예방/가스센서/4단계정화/CHA-500UA/청호정품판매/설치비등록비10만원무료지원/가정용/사무실업무용/공기청정기전국렌탈/본사직영/전국랜탈임대대여/제품익일무상설치/청호나이스(주) 지정 공식 직영업소

상세설명 : http://naismall.kr/index.php?ct=C25&md=CHA-500UA

 

 

상세설명 : http://naismall.kr/index.php?ct=C25&md=CHA-500UA

[렌탈|CHA-500UA] 이과수 공기청정기500/색상:와인,블랙/소형공기청정기/25평형/헤파필터 미세먼지제거(담배연기,박테리아등)/항균미디엄필터 집먼지,황사,진드기등 제거 각종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등의 미생물 항균소재/보푸라기,이불먼지,강아지털 및 고양이털등 애완동물털/새집증후군예방/가스센서/4단계정화/CHA-500UA/청호정품판매/설치비등록비10만원무료지원/가정용/사무실업무용/공기청정기전국렌탈/본사직영/전국랜탈임대대여
 
[청호나이스공기청정기렌탈] CHA-500UA 이과수 공기청정기500
CHA-500UA 청호나이스공기청정기 냄새,황사,바이러스등제거,미세먼지,황사제거,알레르기새집증후군예방 정품 1년무상A/S 무료배송 무료설치 (익일설치)
자연의 공기를 선물하고 싶어, 실내공간을 아름답게 만들고 싶어서 청호나이스가 이과수 공기청정기500을 선보입니다
감각적인 색상과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샐내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4단계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공기를 더욱 깨끗하게 이제 당신의 공기도, 공간도 예술이 됩니다.
41제곱미터(㎡), 4단계정화, 프리/항균미디엄/헤파/탈취필터, 살균, 가스센서, 새집증후군예방, 자동/취침모드, 풍량조절
(소형/CA인증면적 34㎡/전용면적 12.4평)
청호나이스 CHA-500UA
사용면적 41제곱미터(㎡) 소형공기청정기
사용전원 220v / 60hz
소비전력 50w
소음 49.7db이하
크기 403*252*570mm
중량 8.2kg 
색상 블랙/와인
청정방식 4단계 정화
운전모드 자동운전/취침모드
정화시스템 프리필터-보푸라기, 이불먼지, 애완동물 털 등 큰먼지 제거
항균 미디엄 필터-황사, 집먼지, 진드기 등을 제거 
헤파필터-미세먼지 제거 
탈취필터-휘발성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제거
제품특징 시로코 팬과 고효율 헤파필터가 실내에 퍼져있는 공기 오염물질을 제거
미세먼지 및 냄새를 없애주고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막아줌
가스센서가 공기 중 가스 오염물질 및 냄새물질를 감지하여 공기청정기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
취침이나 업무에 방해를 주지 않고 실내 오염물질을 조용하고 깨끗하게 제거 
풍량단계를 설정 및 ON/OFF를 선택, 풍량단계 표시
동작 시간을 예약 및 표시
집진효율: 98.7%
탈취효율: 74%
디자인 와인과 블랙의 세련된 칼라는 멋스러운 실내공간을 연출
라운드형 디자인
 
해파필터 : 헤파필터는 0.3미크론(mμ)의 미세입자를 1만개중 3개만 통과시키고 제거하는 고효율 필터로 반도체 크린룸에서 사용됩니다.
현재 99.97%의 집진율을 공식 인정받은 필터는 3M사의 정품헤파필터 밖에 없습니다.
프리필터 : 공기 흡입구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는 필터 입니다.
수퍼청정 : 공기청정 전문 필터를 통해 한번 걸러지고, 수퍼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에서 나오는 플라즈마 이온을 통해 또 한번 걸러지는 깨끗한 바람입니다.
포름알데히드 : 벤젠, 톨루엔, 크실렌과 함께 VOCs를 이루는 대표 성분입니다.
워터필터 : 물을 이용한 필터 방식으로 오염된 공기를 물에 통과시켜 세척해 주며, 세균 제거,담배 연기 및 악취제거 능력이 탁월 합니다.
 
제품명 : 이과수 공기청정기-500 (모델명:CHA-500UA)
구 분 : 공기청정기
용 도 : 옥내용
 
한국공기청정협회 CA 마크 획득
적용면적 : 41m²(CA인증 실평수12평이상)
1차 굵은 먼지를 잡는 프리필터
2차 세균/박테리아를 잡는 항균미디어필터
3차 0.3㎛ 미세먼지 제거 3M HEPA 필터
4차 냄새/악취를 잡는 탈취필터
집진효율 : 0.3㎛의 미세먼지 98.7%이상 제거
가스오염도 표시램프 : 실내의 오염도 표시기능
자동운전 표시램프 : 자동운전임을표시
취침표시램프 : 취침운전 중임을 표시
타이머표시램프 : 설정된 예약시간을 표시
스피드표시램프 : 풍량단계를 표시
대용량, 고효율 공기청정기
자동모드에 의한 편리한 기능
정격풍량 : 5.9㎥/min
소 음 : 49.7dB 이하
소비전력 : 70W
중 량 : 8.2kg
규 격 : W403 × D252 × H570(mm)
 
자연의 공기를 선물하고 싶어, 실내공간을 아름답게 만들고 싶어서
청호나이스가 이과수 공기청정기500을 선보입니다
감각적인 색상과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샐내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4단계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공기를 더욱 깨끗하게
이제 당신의 공기도, 공간도 예술이 됩니다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CHA-700TA,CHA-500UA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700과500 모델  일단 크기를 비교해보면 꽤 많은 차이가 난다.
 
500모델은 방안에서 쓰기 적당하고 700은 거실에 적당하다.
700모델은 전면에 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불이 들어오고 500은 그 기능이 빠져있다.
 
그외에 모든 기능은 일치한다. 물론 센서와 모터의 용량이 700모델(CHA-700TA)이 높다.
 
프리필터.항균필터,해파필터,탈취필터 순이다.
 
해파와 탈취가 일체형이 아닌점이 특이하다.
 
여러 종류의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회사마다 해파와,탈취필터 순서가 다르다.
 
탈취필터의 테두리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세척할수있다.
 
중요한 기능을 살펴보자 .
 
거의 모든 공기청정기는 실내공기의 오염 여부를 측정할수 있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는데 크게 2가지로 구분된다.
 
먼지센서와, 가스센서 이다.  회사마다 각각 다른 센서를 적용하거나 2가지모두 장착한 공기청정기도 있다.
 
청호나이스는 가스센서를 장착하고 있는데 외관은 이렇다. 먼지 센서에 비해 크기가 작다.
 
먼지 센서는 가스센서에 비해 크다. 그리고 렌즈 형식으로 되어있어 오염되면 면봉으로 청소도 가능하다.
 
공기청정기의 가장 괄목할 만한 효능은 냄새 제거이다.
 
그중에서도 담배 냄새는 아주 효과적이다.
 
 
크기 줄여 좁은 공간서도 'OK'
4단계 정화로 미세먼지 유해물질 없애
 
 
갈수록 심각해지는 대기오염과 황사 등의 영향으로 실내 공기에 대한 불안감이 더욱 커져가고 있다.
 
보육시설,지하철 역사 등에서의 실내 공기질 개선 문제도 지속적으로 불거지는 상황이다.
 
이처럼 환경악화가 심화되면서 청호나이스의 이과수 공기청정기가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초 선보인 슬림형 공기청정기 '이과수 공기청정기 500'은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대폭 줄여 실내 어느 공간에서나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생활가전제품 브랜드인 이과수는 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얼음정수기,비데 등에 모두 사용되는 것으로 세계 3대 유명 폭포 중 하나로 시원하고 맑은 공기를 집 안에 가져다 준다는 의미로 붙여졌다.
 
특히 거실이나 방 등에 들여놓는 공기청정기의 경우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히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을 통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청호나이스는 '이과수 공기청정기' 제품 전면에 '나뭇잎'을 형상화시킨 고급스러운 문양을 새겨 넣어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색상도 기존의 실버 타입을 탈피해 블랙과 와인색상을 제품에 적용했으며 곡선을 가미해 '인테리어 가전'을 추구하고 있다.
 
'이과수 공기청정기'는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을 통해 미세먼지 및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인 유기화합물질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
 
특히 HEPA필터를 이용해 미세먼지 및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인 유기화합 물질 등을 99.9% 이상 제거해 준다.
 
은행나무에서 추출한 징코라이드와 폴라보노이드를 사용한 항균 미디엄 필터를 채택해 곰팡이,세균,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시킨다.
 
'이과수 공기청정기'는 풍량은 커졌음에도 '시로코 팬'과 'BLDC모터' 등을 사용해 오히려 소음은 크게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이동바퀴와 바닥의 캐스터에 의해 이동의 편리성도 가미했다.
 
또 전면커버가 열렸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며 토출구 망을 설치해 이물질의 유입을 방지하는 등 안전사고의 위험을 미연에 방지했다.
 
렌털비용은 월 2만∼3만원대로 일반 가정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제는 백색가전에 이어 환경가전 제품도 디자인이 탁월하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이과수 공기청정기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미세먼지 및 유기화합물질을 제거하고 곰팡이,세균,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시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25평형/헤파필터 미세먼지제거(담배연기,박테리아등)/항균미디엄필터 집먼지,황사,진드기등 제거 각종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등의 미생물 항균소재/새집증후군예방/가스센서/4단계정화
 
CA(Clean Air) 인증마크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제정한 단체교준규격에 따른 엄격한 제품성능 시험검사를 마친 제품에 한해 부여하는 품질인증마크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대외적인 품질신뢰성을 보장하는 마크입니다.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렌탈


[CHA-550ZA] 2011년 신제품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 (CA인증면적 34㎡/전용면적 10.3평)
[CHA-300WA] 이과수 공기청정기900 벽걸이타입 (CA인증면적 23㎡/전용면적 7평)
[CHA-300WA2] 이과수 공기청정기900 스텐드타입 (CA인증면적 23㎡/전용면적 7평)
[CHA-500VH] 이과수 폭포청정기 + 가습기능(습도조절), 중형 공기청정기 (CA인증면적 29㎡/전용면적 9평)
[CHA-120KA] 뉴크린띠에 공기청정기 (대형/CA인증면적 88㎡/전용면적 27평)
[CHA-700TA] 이과수 공기청정기700 (중형/CA인증면적 50㎡/전용면적 15.2평)
[CHA-500UA] 이과수 공기청정기500 (소형/CA인증면적 34㎡/전용면적 12.4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