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다행히 주근깨 없애는 방법은 아주 쉬워요

왜냐 하면 주근깨는 비교적 피부의 바깥쪽에만 있기 때문에 피부과에서 레이져 치료를 받으면 쉽게 없어집니다. 다른 것과 비교 한다면 일반적으로 검은 점과 비교해서 매우 쉬운 치료 입니다. 그리고 요즘 레이져들이 많이 좋아져서 주근깨는 1-2번의 치료로 완료 됩니다.

님이 질문하신 순서대로 답변 드리죠

1.주근깨/기미없애는생활습관

  -> 피부의 멜라닌 색소는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암은 백인들이 흑인들 보다 호발합니다. 피부색이 하얀색이면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지만 위와 같은 문제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외출시에는 자외선 차단 크림을 바르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통 화장품에도 요즘은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는 SPF(SUN PROTECTION FACTOR)라는 것이 표기되어 있는 데 이것의 숙자가 25정도 이상이면 무난하실 것입니다. 또한 땀이 많이 흐르는 여름에는 2시간 마다 바른것을 추천합니다. 외출 30분 전에 바르고 나가시는 것이 차단제가 피부에 흡수되어 효과를 충분히 발휘 할 수 있을테니 꼭 이 수칙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2.멜라클리어 효과 정말있는건가요? 확실히 있으면 먹을거에요^^;

-> 먹어서 특정위치에 존재하는 색소침착인 주근깨를 없애기는 쉬운 것은 아닐 것으로 사료되며 또한 먹는 것은 항상 부작용이 존재합니다. 오히려 피부에 도포하는 약제를 권합니다. 도포 약제도 몇개월을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있기 때문에 각까운 피부과에서 레이져 치료를 적극 권합니다.


3.(보통사람들)주근깨없애는방법

4.(저한테맞는) 주근깨없애는법

-> 주근깨는 사람마다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걱정할 필요 없이 위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레이져를 사용하여 현재 있는 주근깨는 제거 할 수 있지만 새로 발생하는 주근깨는 님께서 적극적으로 예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어떤음식을 먹으면 주근깨가 좋아진다는 보고가 없으니 주위의 비전문가가 추천하는 말을 듣고 따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뜻하지 않는 부작용때문에 고생하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목소리 좋아하는 법

가수들이 달걀을 먹으면 좋아진다 등 여러 이야기가 있지만 의학적으로 성대와 호흡기의 구조가 만들어져 있는 이상 이것을 쉽게 바꾸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만 우리몸을 운동을 통해서 어느정도 자신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듯이 이것도 많은 훈련을 통해서 어느 정도 호전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1.기미,주근깨 없애는 생활습관은 평소에 좌외선차단제를 꼭 발라주시고

비타민c가 많은 과일이나 야채 섭취도 해주시고 기미같은 경우는 스트레스를 주의해야합니다.

2.전 멜라클리어 대신 비슷한 종류의 먹고 있는데 처음에는 효과가 나타나더니

그리 크게 효과가 있지는 않는거 같아요. 먹는 약으로 완벽하게 치료가 되면

아마 다 먹을거 같은데요..

3. 보통사람들 주근깨 없앨때는 맘먹고 레이저시술을 받는답니다.

전 여드름흉터때문에 큰맘먹고 레이저 치료를 받고 있는데

제 친구는 주근깨와 기미때문에 i3pl로 세번 치료받고 아주 깨끗해졌고

다시 재발하지 않아 레이저 치료를 궡해드리고 싶네요.

4.중학생이시니 레이저시술을 받으라고 적극 권해드리기에는

조금 적합하지 않으나 부모님과 함께 상담하시고 치료 받으실 수도 있으세요.







깨끗한 피부를 위한 10가지 생활습관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고가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즉 올바른 식생활 습관과 건전한 라이프 스타일, 꼼꼼한 스킨케어까지 두루두루 신경을 써 주어야 합니다.
뉴스킨이 깨끗한 피부를 위한 10가지 생활습관을 제안합니다.

1.수시로 물 마시기

피부가 건조하면 자외선에 쉽게 그을리게 되고 신진대사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게 되어, 피부가 칙칙해 보이기 쉽습니다. 반드시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셔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녹차를 마시는 것도 좋으나, 녹차는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몸을 냉하게 하므로 물과 번갈아 적당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2. 비타민 C 를 사수하라!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비타민 C 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요소들의 작용을 예방하고 피부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비타민 C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과일과 채소를 다량 섭취하는 것이 좋으나 무턱대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은 오히려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채소 중에서도 피망과 브로콜리, 시금치 등의 녹색채소와 딸기, 사과, 키위 등이 비교적 피부를 환하고 밝게 만들어 주는 과일들이며, 간편하게 먹는 시중의 비타민제를 활용해도 좋습니다.

3. 커피는 하루 3잔 미만!

커피의 과다 음용은 피부톤을 어둡고 칙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잦위장에 부담이 될 수 있으며, 불면의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결국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커피는 하루 3잔 미만으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충분한 수면

수면 부족은 피로를 유발하게 되며, 이는 피부를 칙칙하고 거칠어 지게 만듭니다. 또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둔화시켜 피부결이 거칠어지게 되므로 오후 10시-새벽 2시의 피부세포 재생시간이 가장 원활한 이 시간 동안 적절한 제품을 바르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5.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뽀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기본은 뭐니뭐니 해도 '자외선을 피하는 것' 입니다.
맨 얼굴로 외출하는 것은 피부를 여러 유해요소에 무방비로 노출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이에 야외로 외출 시에는 물론, 보통 때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수시로 발라 주어야 합니다.
비나 구름이 낀 날씨에도 자외선은 예외일 수 없으므로 늘 자외선 차단제를 휴대하고 발라주는 습관을 기르도록 합니다.
추천제품 >> 뉴스킨 선라이트 페이스 & 핸드 포뮬러 35


6. 담배는 NO !

담배는 혈관을 수축시키고 산소 공급을 방해해 피부결을 약하게 만들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주범이므로 진정한 뽀얀 피부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금연'을 실천할 것!

7. 스트레스 안녕

스트레스는 자율 신경계에 영향을 미쳐 호르몬의 이상분비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고 고민이나 불안이 있을 경우에는 서정적인 음악을 듣거나 마음이 편해지는 책을 읽는 독서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만히 있지 말고 몸을 수시로 자주 움직여 주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의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제품 >> 파마넥스 코티트롤

8. 버스보다는 지하철을 이용하라

지표에 닿는 자외선은 UVA 와 UVB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이중 빛의 파장이 긴 UVA 는 구름이나 창문을 통과하여 피부의 진피에까지 침투하므로, 무의식 중 자외선의 무차별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평소 버스보다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며, 되도록 자외선이 많이 드는 창가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 각질제거

곱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는 각질제거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피부 위에 존재하는 묵은 각질은 피부가 칙칙하게 보이게 할 뿐 아니라 애써 바른 화장품들의 정상적인 흡수를 방해합니다.
주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만으로도 피부는 한결 화사해질 수 있습니다.
스크럽제나 팩, 세안솔 등을 이용해 일주일에 1-2회 각질제거를 해 주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올바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그 효과가 배가 됩니다.

10. 제품 사용순서는 생명

모든 화장품은 순서를 반드시 잘 지켜 발라야 합니다.
무심코 뒤바뀐 순서가 각 제품의 성분간 흡수를 방해해 오히려 효과를 반감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사용순서를 지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놀라운 쌀겨의 효과>
 

쌀겨에는 놀랄 만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 요즘 들어 쌀겨는 주로 닭이나 돼지 등의 가축용 사료로 사용한다. 쌀겨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은 윤기가 나며, 맛도 매우 뛰어나다. 그만큼 쌀겨에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는 이야기다.

1. 놀라운 영양소 집합체 "쌀겨"

쌀겨란 바로 현미에서 정백미로 도정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과피, 종피, 호분층 등의 분쇄 혼합물이다. 따라서 쌀겨는 정백미의 부산물이지만 영양에 관해서는 상당히 우수한 재료인 셈이다. 쌀겨에는 비타민 A를 비롯해 B1,B6, 철분, 인,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다. 쌀겨의 표준적인 화학 조성을 보면 수분 13.5%, 지방 18.3%, 당질 38.3%, 섬유 7.8% , 회분 8.9% 이다. 비타민 B1은 100g중 2.5㎎이나 들어 있으며, 비타민 E도 많다.


2. 변비 예방에 노화방지까지....

쌀겨를 먹으면 식물 섬유로 인해 장의 작용이 활발하게 되므로 배변이 촉진되어 아무리 지독한 변비도 해결할 수 있다. 또, 식물 섬유는 장내의 비피더스균을 증가시켜 장 안에 기생하고 있는 세균의 균형을 유지시키는 기능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대장암도 예방된다.

비피더스균이 증가하면 장이 건강하게 되어 노화 방지에도 큰 몫을 담당한다. 지방간을 예방하는 데도 효과가 높다. 쌀겨의 성분은 또 소장 내 칼슘의 흡수를 억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결석이 생기기 쉬운 사람에게 좋은 식품이다.


3. 기미, 잔주름, 클렌징 효과에 아토피까지 해결

쌀겨를 면이나 명주 천으로 만든 주머니 속에 넣어 얼굴, 피부 등을 닦으면 얼굴은 윤이 나고 몸은 놀라울 정도로 청결해진다. 비누의 세정효과는 비교도 안 될 것이다.
또 쌀겨로 몸을 닦으면 윤기가 흐르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병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가려움증이 있는 만성 피부질환을 고치기 위해 예로부터 민간 요법으로 사용된 것이 쌀겨이다.

가려움증이 있는 만성 피부 질환 가운데 대표적인 것으로 아토피성 피부염을 들 수 있다. 이 피부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실제로 비누 대신 쌀겨 주머니를 사용해 말끔히 나은 경우도 있다. 쌀겨가 왜 피부를 아름답게 하고 피부병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쌀겨에 함유된 비타민 B1, B6, E 등에 의한 작용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건강과 미용면에서 볼 때, 비누보다 월등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쌀겨인 것이다.


<쌀겨팩>

◈ 1개월 정도 계속하면 기미, 주름살이 없어지기 시작한다.
쌀겨로 팩을 하면 얼굴의 기미, 주름살이 없어지고 뽀얗고 고운 피부가 되살아난다. 언제까지나 젊고 싱그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여성의 소망이다. 본인은 물론이고 곁에서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만드는 것이다.

◈ 쌀겨 팩을 할 때 필요한 재료는 쌀겨, 소맥분(밀가루), 물, 랩 등이다.
팩을 할 때 사용하는 쌀겨는 볶지 않은 생쌀겨를 사용한다. 쌀겨를 볶아 사용하면 까칠까칠해져서 감촉도 안 좋고, 팩의 효과도 떨어진다. 촉촉한 느낌이 나는 쌀겨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 오래 방치해 둔 쌀겨도 팩용으로 적당하지 않다. 오랫동안 묵은 쌀겨는 유효 성분이 소실되었거나 변질되었을 우려가 크기 때문이다. 따라서 팩을 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쌀겨가 가장 좋다. 팩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얼굴의 화장을 지우도록 한다. 깨끗한 얼굴에 따뜻한 타월 찔질로 피부의 모공을 열어 주어야 한다.


그 다음에는 쌀겨와 소맥분을 준비된 찻잔 속에 넣어 잘 섞는다. 물로 으깬 농도는 귓불을 만질 때의 느낌처럼 부드러운 것이 적당하다. 지나치게 묽게 만들면 얼굴에서 흘러내리고, 반대로 물을 적게 부으면 딱딱해져서 피부에 잘 붙지 않으며 팩 효과도 떨어진다.
팩을 할 때는 손가락 끝으로 얼굴에 바르는데, 두께는 5mm 정도가 적당하다. 얼굴 전체에 고루 바른 다음에는 랩을 씌운다. 이때 눈, 코, 입 부위는 구멍을 뚫어 호흡하기 편하게 한다. 랩을 씌우는 것은 수분의 증발을 막기 위한 방법이다. 그래야만 팩의 효과가 높아진다.

팩을 한 후 15~20분 정도 있다가 미지근한 물로 팩을 씻어 내고, 곧바로 찬물을 얼굴에 끼얹어 가며 패팅한다.
쌀겨 팩은 자극이 강한 편이어서 장시간 팩을 하면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줄 수도 있다.
따라서 피부가 약한 사람, 습진에 자주 걸리는 사람들은 팩하는 시간을 짧게 해야 한다.
또, 반드시 사전에 팩 테스트를 실시해 피부의 반응 상태를 살피는 것이 안전하다. 팩 테스트는 쌀겨 팩 재료를 팔 안쪽에 발라 부작용 여부를 살펴본다. 쌀겨 팩을 하는 도중에 가려움증이 느껴지면 곧바로 중지하고 깨끗한 물로 말끔히 씻어 내야 한다.

기미나 주름살을 없애기 위해 부분적인 팩을 할 경우에는 30분 정도를 해도 괜찮다. 그러나 쌀겨 팩을 얼굴 전체에 할 경우 자극이 강하므로 그 횟수를 조정해야 한다. 보통 1주일에 1~2회가 적당하다.

기미나 주름살을 없애기 위해 부분 팩은 하루를 걸러서 한다든지, 3일 계속하고 2~3일 쉰다든지, 1주일 간 계속한 다음 1주일을 쉬는 등 팩을 한 다음에는 반드시 그만큼 쉬는 것이 효과를 더욱 높여 주는 방법이다. 쌀겨에 함유된 비타민 E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물질인 과산화지질을 없애는 효과가 있으며, 쌀겨의 유분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는 보습효과가 있다. 한편 소맥분은 피부를 하얗게 해 주는 작용을 한다.

쌀겨 팩은 위와 같은 성분들의 작용으로 기미, 주름살, 피부 노화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1개월 정도를 계속하면 변화를 느끼기 시작해, 1년 뒤에는 놀라운 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쌀겨 복용과 마사지를 병행한다.
이틀이면 변비가 없어지고 피부 건조를 막을 수 있다. 쌀겨를 상시 복용하고 쌀겨 주머니를 사용하면 극심한 변비가 해소되고 피부도 매끄럽게 된다. 신선한 쌀겨를 프라이팬에 넣어 처음에는 강한 불로 볶다가 다음에는 중간 불로 볶는다. 타기 쉽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며, 갈색으로 변하면 다 볶아진 것으로 보면 된다.

볶은 쌀겨는 병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된다. 먹을 때는 쌀겨를 입에 넣고 물을 마시면 된다. 1회 분량은 찻술로 2~3술 정도가 적당하고, 하루에 2~3회 먹는 것이 좋다. 하루 중 어느 때 먹어도 좋지만 식전 공복에 먹으면 포만감을 얻을 수 있어, 식사시간에 과식하지 않으니 다이어트에도 좋다.

쌀겨를 먹게 되면 당일이나 이튿날 변을 볼 수 있어 변비 걱정을 덜 수 있으며, 변비가 심한 사람이라도 2~3일 후면 쾌변을 볼 수 있다.

쌀겨 주머니를 사용하면 목욕 전후에 보디로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특히 주근깨, 기미에 큰 효과가 있다. 겨울에는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때로는 가려움증을 느끼게 되는데, 쌀겨 주머니가 이를 해결해 준다.


출처 : 겨레의 자연건강


피부에 팩으로 사용되는 쌀겨는 누런색의 쌀껍데기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왕겨를 제거한 현미에서 다시 백미로 도정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분쇄물로 부드러운 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