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가수 : 이대 나온 여자
멤버 : 오예리, 서아현
데뷔 : MBC 대학가요제 군계무학(2009)
수상 : MBC 대학가요제 특별상/대상(2009)

이대나온여자 포미닛-비스트와 한식구 되다

2009 MBC 대학가요제 대상의 영예를 안았던 '이대나온여자'(오예리)가 포미닛- 비스트가 소속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해 대학가요제 대상 수상 이후, 수많은 러브콜을 받아 온 '이대나온여자'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본격적인 앨범 발매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대나온여자'는 "그토록 갈망했던 음악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음악에 대한 전문적인 멘토링과 체계적인 발전가능성을 최우선으로 염두에 두고, 탄탄한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지원이 가능하다고 판단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에 재학중인 오예리(보컬)와 서아현(피아노)으로 구성된 '이대나온여자'는 작년 대학가요제에서 창작곡 '군계무학'으로 대상과 함께 대학가요제 선배들이 수여하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당시 심사위원단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곡으로 “가장 특별한 빛깔과 향기를 뿜어낸 팀이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매너를 인정 받아 정식 데뷔 및 후속 활동에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이대나온여자'들의 정체성을 더욱 확실히 다질 수 있는 힘을 보탤 것"이라며 "유명 작곡가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잠재성을 증명해가며 소속 아티스트들간에도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