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1) 키워드는 여전히 검색 광고의 기본입니다.

   - 기존의 등록된 키워드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광고문구(제목, 설명 및 URL)는 여러 키워드에 적용됩니다 .

   - 새로운 스폰서검색에서는 “광고문구( 제목, 설명 및 URL)”를 한 개 이상의 키워드에

    적용할 수 있어 광고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현재의 계정 시스템에는 하나의 키워드에 제목, 설명, url, 세가지가 묶여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키워드와 제목, 설명, url을 묶은 설명문구가 별도로 나뉘게 됩니다.

    이렇게 나뉜 키워드와 설명문구(제목, 설명 및 url) 는, 하나의 키워드에 여러개의 설명

    문구가 번 갈아가며 노출
이 되어집니다.



  3) 키워드그룹은 키워드와 광고문구로 구성됩니다.

   - 키워드그룹에는 최대 1,000개의 키워드와, 이 키워드에 적용되는 최대 20개의

    광고문구(제목, 설명 및 URL)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 2번에서 설명 드린 설명문구는 최적화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개의 설명 문구 중 클릭률이

    가장 높은 것을 선택
하여 자동으로 고정 노출이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캠페인은 하나 이상의 키워드그룹으로 구성됩니다.

   - 캠페인에는 최대 1,000개의 키워드그룹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캠페인 수준에서 광고지역설정, 일정 계획 및 예산을 설정할 수 있어 캠페인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계정은 광고주의 모든 캠페인으로 구성됩니다.

   - 캠페인은 새로운 스폰서검색 계정을 구성합니다. 광고주의 계정은 여전히 하나의

    국가(예: 한국)에만 적용됩니다.1 여러 국가에 광고하려면 여러 개의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각 계정은 최대 20개의 캠페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입찰 순위 선정 방식의 변화



  많은 오버추어 광고주께서 가장 크게 느끼게 되는 변화는 입찰 방식의 변화일 겁니다.

  기존에는 입찰 금액만을 가지고 원하는 순위에 입찰을 하였지만
추후에는 광고평가지수라는

 개념이 도입
될 예정입니다.



  광고평가지수는 광고문구의 상대적 실적을 나타내는 지표라고 합니다.

  클릭률, 설명문구의 정확도(키워드의 포함여부), 지역 설정의 On/Off 등 여러가지 요소들을 고려

  하여 산출해 냅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경쟁사 보다 높은 금액으로 1순위에 입찰을 한다고 하여도,

  클릭률이 현저하게 떨어질 경우 1위에 노출되지 않을 수도 있다
는 이야기 입니다.

  반대로 효과적인 설명 문구의 작성으로 높은 클릭률을 끌어낼 수 있다면 경쟁사 보다

  낮은 금액으로 높은 순위를 확보
할 수 있게 되어져, 설명 문구의 효과적인 작성이 중요해

  졌습니다.



■ 참고 사이트



  오버추어 업그레이드 센터(http://www.overture.co.kr/ko_KR/upgrade.php)

  새로운 계정 관리 시스템 데모 사이트(http://demo.myoverture.kr: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