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가입성공률 17%…얼짱만 가입 받는 사이트 화제

가입성공률이 17%에 그치는 데이트 사이트가 있어서 화제다.

11일(현지시간) 영국 텔레그라프에 따르면 데이트 사이트 BeautifulPeople.com은 지난 2주간 전세계로부터 회원가입 신청 중 약 180만명에 대해 가입을 거부했다.

같은 기간 가입 성공자가 약 36만명임을 감안할 때 가입 성공률은 불과 17%.

가입을 신청한 회원들이 제출한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 기존 회원들의 평가를 거쳐 가입 여부를 결정하는 이 사이트에서는 특히 영국인들의 인기가 밑바닥 수준인 것으로 조사돼 사이트 운영자들마저 당황스럽게 하고 있다.

영국인들의 평균 가입 성공률은 남성 12%, 여성 15%에 그쳐 스웨덴 남성(65%)이나 노르웨이 여성(76%)에 비해 크게 뒤쳐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남성과 여성의 평균적인 가입 성공률에서도 영국은 독일과 함께 최하위권으로 조사됐다. 이 사이트에 가입을 신청한 영국인 29만5000여명 중 약 3만5000명만이 가입에 성공했다.

이 사이트를 운영하는 그렉 홋지는 "나도 영국인인데 영국인이 이토록 인기가 없다는 사실이 슬프다"며 "외모를 가꾸기보다는 퇴근 후 맥주나 마시며 편하게 사는 영국인들의 생활패턴이 외국인들에게는 별로 매력이 없어보이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BeautifulPeople.com은 지난 2002년 덴마크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지난달 26일부터 전세계 남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