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양미라 ″성형 후 사람이 무섭고 힘들었다″ 고백

배우 양미라가 방송에서 성형으로 겪은 고통을 털어놨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강심장'에 동생 양은지와 출연한 양미라는 "어린 소녀의 이미지를 지우고 여자의 느낌을 주고 싶어 성형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성형과 바로 이어진 화보촬영으로 성형 논란이 일었고 그때 그녀는 "사람이 무섭고 힘들었다"고 고백할 만큼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다.

양미라는 "나도 지금 보면 낯설만큼 잘못된 화보가 나왔다"면서 "사진을 보고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공개되자마자 욕이 쏟아졌다. 큰 사랑은 안 받아도 욕을 먹는 건 처음이라 사람들 만나기가 무서웠다"고 했다.

결국 양미라는 미국행을 택했고 그곳에서 예전의 밝은 모습을 찾을 수 있었다. 이 같은 사연을 털어놓으며 그녀는 눈물을 흘렸다.

동생 양은지는 "언니가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나는 공교롭게도 가장 바쁘게 활동하고 있었다"며 "잘 보살펴주지 못해 미안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양미라는 "동생이 잘되는 걸 보는 것이 순수하게 기쁘지만은 않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