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탤런트 한효주와 이승기가 SBS연기대상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효주-이승기는 31일 밤 9시 55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장근석 문근영 박선영의 사회로 진행된 SBS연기대상에서 출연작 ‘찬란한 유산’을 통해 베스트커플상, 연기상 특별기획부문, 10대 스타상을 수상하며 무려 세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수상 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영광과 공을 돌리는 훈훈함을 연출했다. 특히 이승기는 “가수하서 연기 시상식에는 처음 온다”면서도 잇따른 수상에 연신 고마운 사람들을 호명하게 함박웃음을 지었다. 환하게 웃은 이승기와 달리 한효주는 연기상 수상 시 눈물을 글썽이면서 “내 욕심 때문에 잃은 많은 것들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의미심장한 소감을 남겼다.

SBS연기대상은 드라마 조연상, 연기상에 드라마스페셜부문, 특별기획부문, 연속극부문을 남녀로 구분해 시상을 했다. 또 뉴스타상과 10대 스타상에는 각각 10명의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베스트커플상과 네티즌최고 인기상, 프로듀서상, 공로상, 최우수 연기상, 대상 부문을 시상했다.

세분화된 시상 덕분에 첨석자 전원이 거의 모두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가운데, 한효주-이승기의 3관왕에 이어 차승원-김선아. 소지섭, 장서희가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조연상 특별기획부문: 강석우 차화연 ▲조연상 드라마스페셜부문: 백승현 나영희 ▲조연상 연속극부문: 최준용 이휘향 ▲아역상: 정윤석 김수정 ▲베스트 커플상: 이승기 한효주 ▲뉴스타상: 이용우 손담비 김범 이민정 오영실 정용화 이홍기 박신혜 이소연 김태현 정겨운 이태임 ▲연기상 특별기획부문: 박시후 이승기(공동수상) 한효주 ▲연기상 드라마스페셜부문: 차승원 김선아 ▲연기상 연속극부문: 변우민 김서형 ▲프로듀서상: 정경호 음정희 ▲공로상: 반효정 ▲10대 스타상: 소지섭 장서희 차승원 김선아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이수경 장근석 김혜수 ▲네티즌 최고인기상: 장근석 ▲최우수연기상: 소지섭 김미숙 ▲대상: 장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