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연예계 소문난 짐승녀 톱5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는 '짐승남' 열풍이 불고있다. 이들은 장소와 시간을 불문하고 서슴없이 상체를 드러내며 조각같은 식스팩을 과시한다.

이런 복근 열풍은 비단 남자 스타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남성 못지않게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는 여자 스타들도 많다. 이들 역시 꾸준한 운동을 통해 여섯 쪽으로 갈라지는 초콜릿 복근을 완성했고, 여성 특유의 건강미와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짐승남'을 기죽이는 '짐승녀'(?) 베스트 5를 살펴봤다.

◆ 손담비

손담비는 최근 한 청바지 광고에서 복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여성스러운 외모와 달리 수년간의 춤연습으로 다져진 복근은 손담비의 섹시한 느낌을 한껏 강조했다. 덕분에 슬림 하면서도 탄력있는 손담비의 복근은 팬들 사이에서 '섹시 복근'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 박가희

박가희의 복근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여자 스타로는 드물게 선명한 식스팩을 자랑하며 '명품복근'으로 인정받고 있다. 완벽한 복근은 비밀은 뛰어난 춤실력과 비례했다. 박가희는 데뷔 전 보아의 백댄서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탄탄한 복근과 눈에 띄는 외모로 주목받았다.

◆ 윤주영

탤런트 윤주영은 '맥심 ' 화보를 통해 섹시한 복근을 최초 공개했다. 평소 '리틀 이영애'로 불리며 단아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과 다른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중에서도 탄력있는 복근이 가장 돋보였다. 윤주영은 이 화보를 통해 '한국 의 제시카 알바 '라는 애칭을 얻으며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 김준희

김준희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스타화보를 통해 완벽한 복근을 공개했다. 검정색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김준희는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몸매 를 한껏 자랑했다. 30대 후반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탄탄한 모습이었다. 특히 선명하게 드러난 복근은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 현아

현아는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복근을 자랑한다. 때문에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4Tomorrow'에서도 복근을 강조하는 의상은 도맡아 입으며 최고의 명품복근임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엔 솔로곡 '체인지'로 활동하며 복근을 드러낸채 파워풀한 골반댄스 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