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첫번째..

유머감각 키우는 방법입니다.

1. 나는 항상 사물의 밝은면을 보도록 노력하겠다.

2. 나 자신의 실수를 웃어넘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3. 앞길이 비록 험난할 지라도 밝은 마음을 갖도록 하겠다.

4. 심각하게 생각하는 일은 가능한 적도록 하겠다.

5. 유머감각을 끊임없이 갈고 닦겠다.

6. 긴장이 될때는 오히려 웃을 수 있는 화젯거리를 찾겠다.

7. 언제나 밝은 태도로 사람을 대하겠다.

8. 유머로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겠다.



두번째..

1번 착한 마음씨

이게 가장중요한것입니다. 이거 없이 사람웃길수있는사람 나와보라고 하십시요.

만약 나온다면 제가 뺨을 9대씩 때려줄겁니다. 이건정말. 가장중요한것입니다.

착한마음씨를 가져야 그때 웃음이 나올수있습니다.

재미있는 사람들. 사람들이 좋아하는사람들. 호감받는 사람들. 모든사람한테 사랑받는 사람들. 매력있는 사람들.

이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착한 마음씨 입니다. 착한 마음씨부터 시작하여야 합니다.


2번 솔직함.

솔직하게 내가 하고싶은데로 산다. 매사에 솔직하게 생각한다. 세상에 솔직한 사람 싫어하는 사람 단 한명도 없습니다. 솔직함이 없으면 유머감각 있으나 마나 에요. 솔직함이 호감을 부르는 원천이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3번 깡

깡이 없으면 솔직하다해도 결국 솔직해지지 못합니다. 유머있는 사람들 재미있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착함이지만 또한 그들은 깡이 있습니다. 여기서 깡은 누구를 막 때리고 앞에서 욕하고 하는 이런 깡이 아니라. '내가 이말을 하면 좀 이상할텐데, 여기서 이래도 되나.' 라는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항상 자신감을 얻는 행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신감을 얻는 행동을 함으로써 깡을 기르세요. 말을 툭툭 던져야 합니다. 그러다보면 자기페이스를 얻게 되며 사람들이 자기페이스로 들어오면 이젠 님이 말만해도 웃게되는 그런 상황까지 오게 됩니다.


4번 목소리

토크쇼나 주위 친구들 보세요.

재미있는 사람들은 다 목소리가 큽니다. 예를들어 유재석 박명수 김수로 김용만 이경규 그들 목소리가 작나요? 아주 큽니다. 보통사람보다 힘있고 큽니다. 목소리가 크고 퍼니카리스마가 있죠.


5번 말투

재미있는 사람들은 자신감있는 자기만에 말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은 사람을 판단할때 심리학적으로 말의 내용보단 사람의 말투와 목소리, 표정과 제스쳐에 80퍼센트를 마추고 20퍼센트를 내용에 맞춥니다. 쟤가 하면 재미있는데 내가하면 재미없다.. 그건 목소리와 말투때문입니다. 자기만에 페이스에 빠져서 그사람이 얘기만해도 모두 웃을때, 그건 그사람이 자기 페이스로 사람을 빠지게 하였고 또 자신감을 얻어 말투도 자신감있고 재미있게 변한것입니다.


일단 님은 유머감각이 있고 싶다라는것만으로 성공하신겁니다.

이제 남으신건 사람을 웃기는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