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상곡 (夜想曲 : 비천무ost)  - 박지윤 (설리 version) -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간주중)))


가날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緣)
실낱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무료음악 듣기 및 다운로드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된 음악파일을 검색해서 들려줍니다.


검색 방법가수명이나 노래제목 또는 가사를 입력하시면 되구요.


가수명과 제목을 같이 검색하시면 해당 노래에 대한 정확도 올라갑니다.




음악파일을 핸드폰이나 mp3에 넣으려면..


위 링크에서 음악 검색 후 wma 파일 mp3 변환 프로그램을 받아서..


변환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저작권 문제 때문에 링크 삭제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