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사랑

싸이 도덕시험 등장 ‘도덕선생님의 고백’…“그렇게 싸이가 좋아요?”


싸이 도덕시험 등장 ‘도덕선생님의 고백’…“그렇게 싸이가 좋아요?”


‘싸이 도덕시험 등장’


가수 싸이가 도덕시험에 등장에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싸이 도덕시험 등장'이라는 제목으로 한 중학교의 2012년 2학기 도덕 중간고사 시험문제지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싸이 도덕시험지’에는 '사실 판단에 해당되는 것은?'이라고 묻고 있는 가운데 6개의 보기 중 하나로 '나는 가수 중에서 싸이를 좋아해'라는 문구를 제시돼 이목을 끌었다.


싸이 도덕시험 등장에 네티즌들은 "진짜 일 한 번 크게 질렀다", "선생님이 센스 있으시네요", "도대체 어디까지 가 볼 셈인지 놀랍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영국 음반차트(UK Albums Chart, 이하 UK차트)에서 10월 첫 주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를 3억4000만건을 넘었다.